저의 경우 한 달에 한두 권 정도의 책을 구매하고 있는데 대부분의 경우 알라딘에서 책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서점도 이용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저의 성격과 알라딘이 가장 잘 맞는 부분이 있어서 그렇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덕분에 제가 읽는 책들의 경우에는 알라딘 TTB를 이용해서 리뷰를 계속 진행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알라딘의 TTB 모델이 블로그와 온라인 서점과의 관계를 잘 설정한 모델로 생각되기에 그렇게 한 부분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덕택에 작년에는 알라딘 2008 TTB에 선발되기도 했는데, 이번에 알라딘과 티스토리가 같이 진행하는 서평단 지원 공고를 보고 제 블로그 성격에 어는 정도 부합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기에 지원을 해봅니다.

블로그를 통해 제시하신 요건은 이미 제가 대부분 하고 있는 사항이어서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 결국은 제가 지원하는 해당 카테고리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지원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될 듯 싶습니다. ^^ 이번의 경우에는 알라딘과 티스토리가 공동으로 심사를 하실 것 같은데 그간의 정황을 볼 때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발을 하시기에 제가 뽑힐 가능성은 그냥 높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 결과야 어찌되었던가에 알라딘의 TTB 모델이 한국에서 성공하기를 바라는 한 사람으로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라딘의 TTB가 널리 홍보되어 성공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문화 이야기 > 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각을 Show 하라  (2) 2009.06.02
읽어야 이긴다  (2) 2009.06.02
디지로그, 그 모호함  (6) 2009.02.23
일본전산 이야기  (6) 2009.02.09
치팅컬처  (4) 2009.01.27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00:00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