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2년 전부터 블로그를 통해서 해오던 일 중 하나가 바로 MBA와 컨설턴트들을 위한 추천도서를 선정하는 일이었는데, 올해는 방식을 바꾸어서 다른 분들의 참여를 통해 도서를 선정하고자 합니다.

올해도 마찬가지로 50권의 추천도서를 정할 예정인데,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개인별로 5권의 책을 댓글이나 트랙백으로 남겨주시면 제가 정리를 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시작해서 7월말까지이고, 신청이 마감된 이후 최대한 빠르게 정리를 해서 이전과 마찬가지로 8월 초에 제 블로그를 통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어떠한 책들을 제가 올렸는지 참고적으로 알려드리며, 책을 추천하실 때 해당 포스팅을 참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통해 더욱 멋진 추천도서 리스트가 나오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7년 컨설턴트와 MBA들이 읽을만한 추천도서 50권
2008년 컨설턴트와 MBA들이 읽을만한 추천도서 50권

추신: 혹시나 MBA나 컨설턴트들만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오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말씀을 드리면, 추천은 어떤 분이든 가능하고 평상 시 경영과 관련되서 좋은 책을 읽었다고 생각하시면 해당도서를 추천 해주시면 됩니다.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00:00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