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를 찍다 - Take Weather

IT 이야기/앱 이야기 2013. 8. 17. 11:07 Posted by 5throck
최근 들어 많은 앱들을 테스트 할 일이 있어 이런저런 앱들을 보고 있는데, 날씨에 대해 재미있는 개념으로 접근한 앱이 있어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사용을 해보신 분들도 많을듯한데, 날씨를 찍는다는 컨셉을 제시한 "Take Weather"라는 앱입니다. 사진을 기반으로 한 앱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Take Weather"는 날씨와 사진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으로 접근한 점이 매우 톡특합니다. 

특히나 각 지역에 올라오는 사진들의 퀄러티가 높은 편이여서 사진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 편인데,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이 아닌 다른 지역의 날씨를 단순히 온도나 습도가 아닌 사진으로 생생히 전달할 수 있는 점이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만약 아직 사용해보지 않으셨으면 한번 설치해보시고, 사용해보시면 그 재미를 만끽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Have Fun and good day !

Take Weather 홈페이지: http://www.takeweather.com/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00:00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