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rock에 대한 소개

1.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은 무슨 의미인가?
약간 술이 취한 정도의 알딸딸한 상태를 이야기 합니다. 아무래도 술을 한 잔 먹어야 세상사는 이야기가 쉽게 나오지 않겠습니까? 혹시라도 혼자서 술 마시다가 이야기 할 사람이 필요할 때 한번쯤 생각해 보십시오... ^^

2. 컨설팅, MBA, IT 등 이야기 주제가 중구난방인데, 도대체 무슨 배짱으로 이렇게 관련없는 주제로 이야기를 전개할 생각을 하게 되었는가?
먹고사는 주 업무가 컨설팅이다 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비지니스 컨설팅을  주로 하고 있고, 예전에는 개발과 SE(System Engineer)업무를 했었습니다.

3. 예전에 개발 쪽에서 일했을 때는 주로 어떤 분야에서 일 했나?
원래는 언어에 관심이 많아서 많은 언어를 배웠지만, 주로 사용하는 언어는 자바와 C입니다.  가끔씩 상황에 따라서는 비주얼 베이직과 웹 프로그래밍을 했었는데, 회사에서 하는 업무가 직접 개발보다는 프로젝트 단위로 일을 하게 되어서 개발을 꽤 오랬동안 못하고 있습니다.

4. 현재는 어떤 일을 하고 있나?

현재 기업고객을 위한 비지니스 전략과 PI(Process Innovation)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5. 아이디로 5throck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떻게 읽나?
한글 ID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아서 5throck로 아이디를 정했는데, 우리말로 부르실 때는 "다섯번째 돌"이라고 읽으시면 됩니다.

6. 연락을 하고 싶은데 연락처는 어떻게 되는가?
방명록에 글을 남기시거나 5throck@hanmail.net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30 00:00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