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분들을 뵈었는데, 그 중 한 분이 바로 혜민아빠님입니다. 혜민아빠님은 블로거들 사이에서 유명한 블로그포럼을 운영하고 계신데,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송년모임을 갖으신다고 합니다.

많은 블로거분들의 참석을 부탁드리고 꼭 블로그를 하지 않더라도 부담없이 오셔서 같이 즐거운 저녁식사라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벌써~ 달력이 한장이 남았네요. 어쩌면 한장씩이나 남았다고 할 수도 있을 겁니다. 블로거 분들과 처음 만남은 아마 1월달 정도였는데 그 이후로 꾸준하게 한달에 1~2번씩 진행한 블로그포럼 및 번개 등으로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올 한해는 블로그포럼 같은 경우는 총 13번 정도 진행했으며, 부산까지 가면서 진행이 이루어졌습니다. 덕분에 부산에서는 지금도 마루님이 블로그 포럼을 꾸준하게 해 주시고 있습니다.

얼마전 서울에서도 11회 블로그포럼을 마지막으로 올 한해를 정리했습니다.

이제는 블로거분들과 송년모임으로 그동안 뵈었던 모든 분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바쁘신 분들은 잠깐이라도 오셔서 서로 얼굴이라도 볼 수 있기를 희망 합니다.

이번에 초대하는 분들은 블로거, 기자분들, 업체분들, 참여하시고 싶은 분들 모두 환영 합니다. 장소는 이번주까지 참여하는 인원을 체크 후 장소를 섭외 예정입니다.

    * 모임 주제 : 블로거분들과 송년회
    * 모임 날짜 : 12월 13일(목), 저녁 7시
    * 신청 방법 : 온오프믹스에서 신청
    * 모임 회비 : 1만원부터 ~ 시작
    * 모임 장소 : 강남역 3번출구 겔라포트 (02-525-0081)
                   
겔라포트 오는길 (클릭하면 지도 참조)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블로거분들 중에 가능하다면 동일한 내용을 포스팅 부탁 드리겠습니다.

모임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www.onoffmix.com/e/naruter/47)에서 하시면 됩니다.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19 21:33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