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타일에서 온라인 책 배틀을 한다기에 참가신청을 했습니다. 여러 가지 생각과 일 때문에 정신이 점점 없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시간을 쪼개서 책을 읽는 것은 항상 즐거운 일인 것 같습니다.

또한, 같은 책을 읽고 그에 대한 자신의 의견과 다른 사람들의 시각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배틀이 무척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학교 다닐 때는 하나의 책을 선정해서 읽고 그에 대한 토론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의 책 배틀은 예전 독서토론회의 온라인 버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Web 2.0의 개방, 공유, 참여의 정신에도 맞는 것 같구요... ^^)

아무튼 참가신청을 해서 선정이 되면 책도 공짜로 준다고 하니, 책에 욕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이크로 비즈니스 - 당신의 경력을 마케팅 하라
수잔 프리드먼 지음, 정경옥 옮김/동아일보사

세상에서 인정받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잘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마이크로 비즈니스(틈새시장) 전문가, 즉 Specialist가 되어야 한다. 이 책은 마이크로 비즈니스(틈새시장) 공략이 다른 어느 접근보다 확실한 성공 루트인 이유를 밝히고 실천 이론을 제시한다.

그런데, 이번에 선정된 책이 그렇게 쉬운 주제를 다루는 것은 아닌 것 같아 좀 걱정이 되긴 합니다. ^^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8 18:09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