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를 위한 발걸음을 떼다

CC Korea 이야기 2007. 7. 13. 08:27 Posted by 5throck

이전부터 생각해오던 것이긴 하지만 제 스스로의 작은 결심을 하나 했습니다.

한국인은 왜 엄격한 CCL을 선호할까


오늘부터 제 블로그에 적용된 CCL 라이센스를 가장 낮은 수준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이전에 제가 쓴 글을 포함해서 제 블로그에 포스팅된 글은 마음대로 가져셔도 됩니다. 또한, 인용하시거나 심지어는 제 생각을 좀 더 확장시켜서 다른 컨텐츠를 만드셔도 되고, 상업적으로 활용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원래의 출처만을, 누구의 아이디어로부터 논리가 확장이 된 것인지만 알려주시면 굳이 제 컨텐트를 사용하시기 위해 저에게 연락을 주실 필요가 없다고 이야기 드릴 수 있습니다.

남들에게 별 것 아닌 블로그이지만, 또 다른 분들이 별 것 아닌 것으로 치부해주실지 모르는 행동이지만 그냥 세상을 바꾸어보려면 조그만 시도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신: 제 글에서 인용되거나 사용된 것 중 제가 부지불식 중에 다른 분의 컨텐츠를 사용하였더라도 해당 컨텐츠는 해당 저작권자의 소유임으로 해당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저작권자를 통해서 권한을 획득하신 후 사용을 하셔야 추후 문제가 없으니 이 점은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6:39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