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잘 모르는 부분은 아직 많지만 정보를 공유하고 같이 이야기 하는 차원에서 무료 컨설팅(Free Consulting) or 자유토론(Free Talking)을 하려고 합니다. 그다지 특별한 것은 아니고 제가 다루고 있는 주제 - 컨설팅, MBA, IT - 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과 한달에 한번 정도 이야기를 하는 정도의 수준에서 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주제는 앞서 언급한 주제를 중심으로 어떤 주제도 가능하며 전체 진행은 대략 1-2시간 내에 이야기를 할 수 있는 테마를 정해서 진행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 20분 이내의 모임을 대상으로 전개를 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고, 일단은 제가 모임을 주관할 수도 있겠지만 위의 주제로 모여서 모임을 갖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제가 게스트 형태로 참가하는 형태로 진행을 하고자 합니다. 만약, 그런 모임이 없다면 제가 어떤 주제를 정해서 진행을 할 생각입니다.

신청은 선착순과 기존에 모임을 갖고 계신 분들을 우선함을 원칙으로 하고, Free Consulting의 경우 NGO나 기업의 경우도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제 개인적인 여건상 서울지역을 대상으로 금요일 저녁시간 혹은 주말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신:  신청을 하실 때는 5throck@hanmail.net로 연락을 주시고, 제가 연락을 드릴 수 있는 메일주소나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을 하실 때 주제를 정해주실 수 있으면 제가 진행을 하는 것이 편할 것 같지만, 어떤 주제도 가능하니 특별한 주제 없이 신청을 해주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19 08:44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