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lting, Counselling and Coaching Session

이전에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을 좀 더 확대해서 Consulting, Counselling and Coaching Session을 진행할까 합니다. 어떤 아이디어에 대해 평가를 받고 싶거나 특정한 아이템이나 주제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사업을 분석하시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개인적으로 세션을 갖을 생각입니다. 또한, 이와 병행하여 경영과 컨설팅에 관련한 특정 주제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의 모임을 결성하고 특정 사안에 대해 토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볼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세션의 경우에는 저에게 연락을 하신 후 시간대와 몇가지 조건이 맞아야 하며, 1회를 원칙으로 진행할 생각입니다. 집단세션의 경우에는 개인적인 사정이 허락하는 한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특정 기관이나 회사를 위한 세션 신청도 받을 생각입니다.

이와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 관심이 있으시거나 후원 및 장소 지원을 해주실 분은 5throck@hanmail.net로 연락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19 08:44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