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든 모임이 다 그렇긴 하지만 원래 기획이 된대로 움직이지는 못했습니다. 1차 식당 장소도 넓지 못해서 이야기를 원할하게 할 수 없었고, 2차 장소도 이동이 힘들어서 1차 장소 주변으로 장소가 변경이 되고... 게다가 원래 모임에서 이야기하고 했던 바와 다르게 다른 이야기들이 많이 오고갔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분들과의 만남이 즐거웠고, 또 그분들의 살아온 인생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분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제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좋을지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바쁜 시간에 불구하고 모임이 오셔서 많은 좋은 이야기를 주셨던 SuJae, 풍림화산, 전설의에로팬더, 혜민아빠, 필로스, HappySeeker, 더즈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추신: 아무튼 앞으로 종종 이런 모임을 통해 서로 서로의 생각이 교류되고, 의기가 투합되는 좋은 사교의 장이 만들어졌으면 합니다.
,

카테고리

나누어보기 (648)
스타트업 & 벤처 (15)
컨설팅이야기 (239)
MBA이야기 (39)
CC Korea 이야기 (36)
문화 이야기 (92)
세상사는 이야기 (188)
IT 이야기 (39)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19 17:27
BLOG main image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때로는 '사실'보다 '희망'이 더 절박할 때가 있습니다. 적절한 희망이야말로 사람을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되고, 사람이 움직이면 희망은 곧 사실로 바뀌게 됩니다.
by 5throck

세상을 보는 또 다른 시선

5throck's Blog is powered by Tattertools / Supported by TNM Media
Copyright by 5throck [ http://mbastory.tistory.com/ ]. All rights reserved.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